라디오스타에 배우 윤은혜 전격출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스타에 배우 윤은혜 전격출연

반응형

라디오스타 이번주 주제가 니몸 사용설명서 컨셒으로 윤은혜가 출연한다. 최근 뜸하게 매체에 등장했다. 각종 컨셒에 윤은혜를 염두에 두고 출연제의가 있었지만 바쁜일정과 스케줄로 고사했다고 알렸다.

84년생으로 우리나이로 37살인 윤은혜는 1세대 아이돌로 베이비복스의 여전사 중의 막내이다. 한창 활동하던 시절 깜찍한 외모로 각종 예능에서 섭외1순위 였을 만큼 인기가 있었다.

 가수가 아닌 여배우로 그녀를 스타반열로 올린 작품이 커피프린스1호점이다. 여기서 윤은혜는 공유와 이선균이라는 지금우리나라에서 제일잘 나가는 남자배우들을 만나게된다.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중성적인이미지의 그녀를 누구든지 좋아하게 만들었다. 배우로써 발디딤을 한작품 이라 볼수 있다.

여배우로서 그녀가 출연한 작품은많다. 커피프린스부터 궁 포도밭그사나이 아가씨를부탁해 미래의선택 설렘주의보 등이 있다. 그동안 배우로서 수상 경력도 화려하고 차기작을 기다리는 배우 1순위이다.

오랜동안 모습을 볼수 없었던 그녀가 오늘은 어떤 모습을 보일까 궁금해진다.

2000년 베이비복스 시절모습이다.

베이비복스 3집 99년 부터 참여한그녀는 깜찍한 외모와 아직 젖살이 빠지지않은 복스러움에 팬들을 불러 모으고 있었다.

특히 베이비복스에는 당시 얼짱가스가 많이 포진되어 있었다. 심은지 김이지 간미연 이희진등 빼어난 외모를 가진 멤버들사이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있었다.

 

라디오스타에서 그녀의 모습을 보게 되었다.

수요일 밤11시 5분 sbs 전부 본방사수 바란다.

 

반응형